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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테크로는 이전에도 여러 차종들의 예상도를 마치 실제 도로 위에서 만난 것 같은 느낌으로 그려내 호평을 받았다. 실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특히 높은 편인데, 차량이 출시된 이후 실제 도로에서의 느낌이 어떤지를 미리 파악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해당 예상도 사진 역시 렌더링 이미지와 실제 배경이 이질감 없이 자연스럽게 조화되어 실제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아무런 위장막도 걸치지 않은 채 주차된 듯한 모습이다.
전면부는 레이와 EV9 등에서 먼저 선보인 세로형 헤드램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후 출시될 모닝이나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등에도 패밀리룩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전면가공 휠 디자인은 차가 정지해있음에도 앞으로 달려나갈 듯한 느낌을 준다.

거의 풀체인지에 가깝게 바뀌는 전면부와는 달리, 후면부의 디자인 변화는 크지 않다. 분할 방식 테일램프는 그대로 유지되며, 안쪽 테일램프에 수평형 램프가 추가되는 것이 가장 큰 변화다. 전면부 디자인과의 통일감을 부여하기 위함이다.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2.2리터 디젤, 2.5리터 가솔린 터보, 1.6리터 가솔린 터보 하이브리드 모델 등 기존과 동일한 파워트레인을 갖출 것으로 보인다. 올해 7월 출시를 예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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